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시 영어표현 예시] 공항에서, 입국심사할 때 세관신고 할 때, 수화물 누락 됐을 때

by 오늘leo 2023. 3. 27.
728x90
반응형

1) 공항에서

 

<입국심사 받을 때 쓰는 표현>

I came here to travel.

저는 여행하러 왔어요.

 

I came here to visit family.

저는 가족을 보러 왔어요.

 

I came here to work

저는 일하러 왔어요.

 

Should I take this off?

저 이거 벗어야 하나요?

 

Should I throw this away?

저 이거 버려야 하나요?

 

Can I see your passport, please?

여권 보여주시겠어요?

 

<세관신고 할 때 사용하는 표현>

I have nothing to declare.

저는 신고할게 없어요

 

I would like to declare this, please.

저는 이걸 신고할게요.

여러개라면 This 가 아닌 these

 

How much is the tax on this?

세금이 얼마예요?

 

<수하물 누락된 경우 사용하는 표현>

 

Our luggage has not come out.

우리 수화물이 나오지 않았어요./저희 수하물이 안 나왔어요.

 

What is your flight number?

비행기 번호가 뭐예요?

 

My flight number is ~

제 비행기 번호는 ~입니다.

 

<탑승시간 물어볼 때 사용하는 표현>

 

What time is boarding?

탑승 시간이 언제예요?

 

<추가 비용 물어볼 때 사용하는 표현>

 

How much is it for extra luggage?

수하물 추가 비용이 얼마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