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격의 단점 예시 문장 10가지 - 나의 약점/단점 잘 보완해 면접보기 [면접 질문/성격의 단점 답변 -5]

by 오늘leo 2024. 1. 3.
728x90
반응형

 

#성격의단점 #성격단점 #나의약점 #나의단점

#면접질문 #자소서질문

 

 

 

성격의 단점 예시 문장 10가지

- 나의 약점/단점 잘 보완해 면접보기

[면접 질문/성격의 단점 답변 -5]

 


 

 

 

성격의 단점 #40  독립심

 

친구들은 제가 독립심이 강해서 뭐든 혼자 해내려고 한다고 말하는데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함께 도와가며 사는 태도를 갖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혼자서는 업무를 할수가 없기 때문에 독립심은 조금 내려놓을 겁니다.

 

 

성격의 단점 #41  계획 수립 미흡

이전 프로젝트에서 적절한 계획 수립 없이

작업에 돌입하여 일정 지연이 발생한 적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시작 전에 목표와 일정을 명확히 수립하고,

유연한 계획 조정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격의 단점 #42  발표 두려움

대규모 회의에서 발표할 때 긴장으로 인해

목소리가 작아지고 말이 더뎠던 적이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발표하는 상황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발표를 하는 상황이 있다면 누구보다 항상 먼저 나너서 하려고 하고

발표에 자주 참여하여 긴장을 완화하고,

목소리 훈련과 발표 기술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격의 단점 #43  고지식

 

저에게는 조금 고지식한 면이 있습니다.

올바른 방향으로만 밀고 나가려는 습성이 있다 보니

이런 면 때문에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저는 제가 판단하는 것을 믿고 그대로 행하려고 합니다.

 

 

성격의 단점 #44  완벽주의

완벽주의적 기질로 인해 일의 결과는 만족스럽지만

자칫 신속한 일 처리를 하지 못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기한을 맞추는 것에는 무조건 맞추며  신속하게 일 처리를 하겠습니다.

 

 

성격의 단점 #45  실수를 간혹함

 

손이 빨라 사람들이 천천히 하라고 할 정도로 재빠른 손놀림을 가졌고

이로 인해 간혹 실수를 하는 적도 있어서

조금은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격의 단점 #46 마음이 여림

 

마음이 여려서 남에게 싫은 소리를 못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저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강한 마음을 가지려고 합니다.

 

 

성격의 단점 #47  강박적인 성격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마무리하려는 욕구로 인해

업무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저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일정과 목표를 현실적으로 설정하고,

완벽주의적인 면모를 조절하며 조화로운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성격의 단점 #48 타인에게 도움 요청 어려움

어려운 과제에 직면했을 때 혼자 해결하려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팀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도움을 요청하며 효율적인 협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성격의 단점 #49  공과사 확실히 구분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는 저의 성격 때문에

가끔 냉정하게 보여지기도 하는데,

이는 웃음과 인간적인 매력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7탄까지 총 70개의 성격의 단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나의 단점 중에서 제일 직무에 치명적이지 않은 단점을 골라서

자소서와 면접에서 잘 응용해봅시다:)

같이 화이팅해요!!!

 

 

 

 

 

https://pwangji-holic.tistory.com/121

 

면접에서 단점을 물어보면, 이렇게 답변하세요. - 나의 약점/단점 잘 보완해 설명하기 [면접 질문

#면접질문 #성격의장단점 #단점 #약점 [면접 질문/성격의 단점 모음집 -2] 면접에서 이렇게 말하세요 - 나의 약점/단점 잘 보완해 설명하기 (인용 : 잡코리아) 성격의 단점 #11 거절을 잘 못한다. 저

pwangji-holic.tistory.com

 

 

https://pwangji-holic.tistory.com/122

 

면접에서 단점을 물어보면, 이렇게 답변하세요. - 나의 약점/단점 잘 보완해 설명하기 [면접 질문

#면접질문 #성격의장단점 #단점 #약점 [면접 질문/성격의 단점 모음집 -3] 면접에서 이렇게 말하세요 - 나의 약점/단점 잘 보완해 설명하기 (인용 : 잡코리아) 성격의 단점 #20 술을 마사지 못한다.

pwangji-holic.tistory.com

 

 

https://pwangji-holic.tistory.com/123

 

성격의 단점 예시 문장 떠먹여 드립니다 - 나의 약점/단점 잘 보완해 작성해보기 [면접 질문/성격

#면접질문 #성격의단점 #자소서질문 #성격단점 #성격약점 [면접 질문/성격의 단점 모음집 -4] 자소서에 단점을 작성해야 한다면, 이렇게 작성하세요. - 나의 약점/단점 잘 보완해 작성해보기 (인용

pwangji-holic.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